top of page
![[미리보기 1] 오페라 <토스카>: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던’ 주인공에게 닥친 단 하루의 비극](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08dad78cee2446dfa1bc46cc6023431b~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08dad78cee2446dfa1bc46cc6023431b~mv2.webp)
![[미리보기 1] 오페라 <토스카>: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던’ 주인공에게 닥친 단 하루의 비극](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08dad78cee2446dfa1bc46cc6023431b~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08dad78cee2446dfa1bc46cc6023431b~mv2.webp)
[미리보기 1] 오페라 <토스카>: ‘노래에 살고 사랑에 살던’ 주인공에게 닥친 단 하루의 비극
자코모 푸치니(Giacomo Puccini, 1858~1924)가 1900년 1월 로마에서 초연한 <토스카>는 그보다 100년 전인 1800년 6월의 어느 날, ‘거룩한 종교의 도시’에서 벌어지는 뜨거운 사랑과 질투, 비열한 음모와 살인, 비극적...
![[미리보기 2] 막심 벤게로프 바이올린 리사이틀: 원숙한 음악 세계 품고, 강렬한 그가 온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70072ffa6a3847c2ad9e4956c779db9b~mv2.png/v1/fill/w_329,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70072ffa6a3847c2ad9e4956c779db9b~mv2.webp)
![[미리보기 2] 막심 벤게로프 바이올린 리사이틀: 원숙한 음악 세계 품고, 강렬한 그가 온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70072ffa6a3847c2ad9e4956c779db9b~mv2.png/v1/fill/w_280,h_213,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70072ffa6a3847c2ad9e4956c779db9b~mv2.webp)
[미리보기 2] 막심 벤게로프 바이올린 리사이틀: 원숙한 음악 세계 품고, 강렬한 그가 온다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바이올리니스트’(Classic FM)라는 호칭이 버겁지 않게 느껴진다. 그의 연주를 지켜봤던 애호가들이라면 ‘비르투오소의 대명사’라고 엄지손가락을 드는 막심 벤게로프가 그 주인공이다. 부상을 극복하고 완벽하게 복귀한...
![[미리보기 3] 신창용 피아노 리사이틀: 희망, 음악이 닿아야 할 도착지](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e59ddbeb183a4b0c87122cf6e426b3e3~mv2.png/v1/fill/w_330,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e59ddbeb183a4b0c87122cf6e426b3e3~mv2.webp)
![[미리보기 3] 신창용 피아노 리사이틀: 희망, 음악이 닿아야 할 도착지](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e59ddbeb183a4b0c87122cf6e426b3e3~mv2.png/v1/fill/w_280,h_212,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e59ddbeb183a4b0c87122cf6e426b3e3~mv2.webp)
[미리보기 3] 신창용 피아노 리사이틀: 희망, 음악이 닿아야 할 도착지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는 치열함이 어려 있다. 음악사에도 그 치열한 시간을 통과하며 탄생한 작품들이 수없이 많다. 그중에서도 프로코피예프의 작품들은 소비에트 체제 시기에 작곡되었기에 사회주의적 리얼리즘이라는 억압 속에서 예술가로서의 자유를 향한...
![[미리보기 4] 연극 <빵야>: 역사를 관통하는 또 하나의 시선](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e154e5edfea44632ba515e3b32cf51da~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e154e5edfea44632ba515e3b32cf51da~mv2.webp)
![[미리보기 4] 연극 <빵야>: 역사를 관통하는 또 하나의 시선](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e154e5edfea44632ba515e3b32cf51da~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e154e5edfea44632ba515e3b32cf51da~mv2.webp)
[미리보기 4] 연극 <빵야>: 역사를 관통하는 또 하나의 시선
연극 <빵야>는 ‘낡은 총 한 자루’에 담긴 이야기를 통해 굴곡 많은 우리의 현대사를 굽이굽이 펼쳐 내는 작품이다. 다양한 극적 장치를 통해 ‘역사를 관통하는 시선’과 ‘무언가를 기억한다는 것’의 의미를 섬세하게 담아냄으로써 초연 이후 꾸준한...
![[미리보기 5] 앙트레 콘서트: 발레 <돈키호테> 춤도 사랑도, 뜨겁지만 유쾌하게](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ccad2c438e974ada80e10e54bf417d65~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ccad2c438e974ada80e10e54bf417d65~mv2.webp)
![[미리보기 5] 앙트레 콘서트: 발레 <돈키호테> 춤도 사랑도, 뜨겁지만 유쾌하게](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ccad2c438e974ada80e10e54bf417d65~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ccad2c438e974ada80e10e54bf417d65~mv2.webp)
[미리보기 5] 앙트레 콘서트: 발레 <돈키호테> 춤도 사랑도, 뜨겁지만 유쾌하게
가을 하면 빨간색이다. 스페인의 열정을 머금은 붉은 발레 <돈키호테>가 단풍으로 물들어 가는 성남아트센터를 찾는다. 괜스레 가라앉는 마음을 유쾌한 에너지로 타파하고 싶다면, 플라멩코를 연상시키는 집시 의상에 섬세한 발레 테크닉이 향연을 이루는...
![[미리보기 6] 2025 성남작가조명전 Ⅲ 정보영 <그림 속의 그림>: 빛과 시간에 담긴 회화의 본질을 묻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4b714e8855fb463aa01777150a050cac~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4b714e8855fb463aa01777150a050cac~mv2.webp)
![[미리보기 6] 2025 성남작가조명전 Ⅲ 정보영 <그림 속의 그림>: 빛과 시간에 담긴 회화의 본질을 묻다](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4b714e8855fb463aa01777150a050cac~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4b714e8855fb463aa01777150a050cac~mv2.webp)
[미리보기 6] 2025 성남작가조명전 Ⅲ 정보영 <그림 속의 그림>: 빛과 시간에 담긴 회화의 본질을 묻다
성남큐브미술관은 올해 성남작가조명전의 마지막 전시로 서양화가 정보영의 예술 세계를 조망하는 <그림 속의 그림: The Picture within The Picture>을 선보인다. 정보영은 한국 구상화단에서 주목받는 중견 작가로, 1997년 첫...
![[스케치] 특별기획전 <BE CHILD – 아이처럼>: 내 안의 ‘내면 아이’를 만나는 시간](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006a308ff9a14c48bc6d81b3edb40095~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006a308ff9a14c48bc6d81b3edb40095~mv2.webp)
![[스케치] 특별기획전 <BE CHILD – 아이처럼>: 내 안의 ‘내면 아이’를 만나는 시간](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006a308ff9a14c48bc6d81b3edb40095~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006a308ff9a14c48bc6d81b3edb40095~mv2.webp)
[스케치] 특별기획전 <BE CHILD – 아이처럼>: 내 안의 ‘내면 아이’를 만나는 시간
때로는 놀이처럼 가볍게, 때로는 깊이 있게 몰입하며 일상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는 시간. 아이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듯, 설명도 규칙도 필요 없는 공간에서 우리는 그저 느끼고, 탐험하고, 존재할 수 있다. 아이처럼 웃고, 놀라고, 마음 깊이...
![[인터뷰] 바이올리니스트 막심 벤게로프: 집중과 몰입, 객석에서 느껴 보라](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896a07d0296c4b9aafabc69e38ad5196~mv2.png/v1/fill/w_333,h_250,fp_0.50_0.50,q_35,blur_30,enc_avif,quality_auto/7700b5_896a07d0296c4b9aafabc69e38ad5196~mv2.webp)
![[인터뷰] 바이올리니스트 막심 벤게로프: 집중과 몰입, 객석에서 느껴 보라](https://static.wixstatic.com/media/7700b5_896a07d0296c4b9aafabc69e38ad5196~mv2.png/v1/fill/w_280,h_210,fp_0.50_0.50,q_95,enc_avif,quality_auto/7700b5_896a07d0296c4b9aafabc69e38ad5196~mv2.webp)
[인터뷰] 바이올리니스트 막심 벤게로프: 집중과 몰입, 객석에서 느껴 보라
올여름에도 막심 벤게로프는 각지에서 바쁜 일정을 보냈다. 6월에는 함부르크에서 마르타 아르헤리치와 베토벤 소나타 8번과 10번을, 아르헤리치·마이스키와 하이든 트리오 39번 ‘집시’를 연주했다. 7월에는 이탈리아 피에트라산타 페스티벌에서 폴리나...
bottom of page